전 국회의원 박진 한미 연합 회장 APBF 관련 상 수상

전 국회의원 박진 한미 연합 회장이 말레이시아에서 리더십 상을 수상 했다고 밝혔다. 비영리 단체 인 Asia Pacific Brands Foundation (APBF)은 박진 회장이 올해의 "BrandLaureate Life Inspired Global Thought Leadership Achievement Award"수상자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올해의 시상식은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에서 마하티르 빈 모하메드 (Mahathir bin Mohamed) 총리와 세계 중국 경제 포럼 (World China Economic Forum)과 함께 금요일에 열렸다. 성명서에서 APBF는 "한국과 다른 아시아 국가들의 경제 성장과 발전에 영향을 미친 영향력있는 사상가 및 전략가로서의 업적과 공헌"이라고 말했다.

아시아 미래 학회를 통해 지속 가능한 경제 성장, 민주주의와 인권, 통합 및 지역 협력을 증진시키는 데 있어 광범위한 활동이 될 것 "이라고 덧붙였다.

APBF는 또한 양국 간 상호 이해와 우호 증진에 있어 한미 협회 회장으로서의 역할을 높이 평가했다. 박 연합 회장은는 중요한 시기에 이 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많은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국의 글로벌 브랜드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 경제는 미국과 중국 간의 무역 전쟁에서 비롯된 여러 가지 어려움에 직면 해있다. 한국이 세계 시장에 주목하고이를 활용할 방법을 찾아야한다"고 덧붙였다.

2005 년에 설립 된 APBF (Asia Pacific Brand Foundation)는 수많은 비즈니스를 통해 브랜드를 개발하는 비영리 조직이다

Shar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