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펠로 여성 경제인 이라준 대표님

닥터펠로 여성 경제인 이라준 대표님 이 해외 수출도 하시고 좋은 두피 제품을 판매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폭스트론(주)은 ‘속은 건강하게, 겉은 풍성하게, 결은 부드럽게!’라는 슬로건으로 믿을 수 있는 천연 추출물원료와 특허 등록된 모발 전문 기술력으로 글로벌 토탈 헤어 솔루션 브랜드 ‘닥터펠로(Dr. Pelo)를 런칭했다.

이라준 이사는 모발의 탈색과 염색을 번갈아하면서 염색에 재미를 느껴 사이버대 뷰티비즈니스학과에 편입하면서 뒤늦게 뷰티에 입문하였고, 뷰티에 매력을 느껴 성신여대 화장품학을 전공하면서 향장학 석사과정까지 공부를 하게 되었다.

모발에 색을 표현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그만큼 모발과 두피손상은 따르기 마련. 모발, 두피건강에 대한 공부를 하면서 모발과 두피케어 제품 제조에 뛰어들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발이 건강한 사람을 보면 시선이 한번 더 머물게 된다.
여성들의 반복되는 펌과 염색, 잦은 샴푸와 열기구 사용 등으로 인해 계속되는 모발 손상을 위해 다양한 트리트먼트가 시중에 나와 있으나, 등교나 출근으로 바쁜 아침시간에 샴푸하고 나서 트리트먼트나 린스를 잠시 방치할 여유도 없이 헹구어내는 모발은 좀체 손상에서 회복되기가 힘들다.



닥터펠로 탈모샴푸와 탈모토닉에 뒤이어 출시된 미라클 리페어 트리트먼트는 2018년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리워드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하면서 출시된 헹구지 않는 워터리스(water-less) 트리트먼트로 고농축 복합단백질을 보충하여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 효과적인 생약추출물 10여 가지를 함유하여 두피에 닿아도 피부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는다.

열대과일향의 향기캡슐이 온종일 모발에 은은한 향기를 지속시켜주고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샴푸 후 타월드라이 한 다음에 적당량 모발에 발라 영양분을 그대로 모발에 흡수시키고 헹구어 내지 않아도 끈적거림이 남지 않고 손상된 모발복구를 위한 최대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현재 호주로 꾸준하게 수출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판로와 수출이 힘들어진 현 상황은 그러한 상황분석과 예측보다 더 빠르게 소비 생태계가 움직이고 있고 최근 언텍트 마케팅 활성화에 따른 상품과 콘텐츠의 큐레이션을 통해 닥터펠로의 브랜딩과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실시간 트렌드가 즉각 반영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인플루언서들의 홍보영상으로 마케팅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최근 헹구어내지 않는 휴대용 헤어세정시트를 개발하여 미국 수출 및 국내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한편 고객층의 증가가 기대되는 블루오션인 맞춤형화장품은 피부 맞춤 솔루션을 통해 세상에서 하나 밖에 없는 자신만의 맞춤형화장품을 조제할 수 있는 제도로써 올해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이라준 이사도 맞춤형화장품 시대를 맞이하기 위해 2월 1차로 시행된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국가자격증을 취득하여 맞춤형화장품제조업 런칭도 앞두고 있다.

홈페이지 보기

Share:
Leave a Comment